티스토리 뷰

 

하빕 맥그리거 중계, UFC 229 중계 하빕 맥그리거 경기시간

 

 

 

 

 

 

UFC 229 중계방송을 이용하실 경우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서 하빕 맥그리거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ufc 경기일정 및 맥그리거 하빕 경기시간은 하단에 알려드리오니 TV 생방송을 이용해서 시청을 하길 바라네요. 코너 맥그리거 하빕 중계시간은 10월 7일 일요일에 시작이 되네요.

 

 

 

 

 

 

 

코너 맥그리거 하빕 경기중계는 상당히 흥미로운 매치업으로 네티즌의 큰 호흥을 얻고 있는 경기이며, 맥그리거와 하빕 전적을 살펴보게 되면 막상막하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맥그리거의 상대는 현 라이트급 챔피언이자 26승 무패의 막강 전력을 자랑하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라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경기가 주목되는 이유는 UFC 라이트급의 절대 강자 하빕이 과연 두체급 석권을 한 맥그리거를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지가 큰 관건이라고 할 수 있네요. UFC 229 중계는 스포티비 온 또는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해서 TV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네요.

 

 

하빕과 맥그리거의 경기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스포티비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스포티비(SPOTV)에서도 온라인 시청이 가능하네요.

 

스포티비 온  중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