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재방송 몇부작 무료 재방송시간 다시보기

 

 

 

 


 

주말 인기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이번주 주말 KBS2 TV 를 이용해서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에 본방송을 만약 못 시청하신 분이라면 무료 드라마 재방송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하단 무료 드라마 재방송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 링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이번주 본방송은 14회와 15회가 각각 방송이 되며, 다음주에는 16회와 17회가 방송이 되네요. 하단의 재방송 시간 및 방송 편성표를 통해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50부작 드라마​입니다.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 및 주변인물


강수일/김영훈 (최수종) : 50대 중반 도란의 친부.



김도란 (유이) : 28세, 김동철과 소양자의 장녀, 김미란의 언니, 서울중상위권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졸업, 야무진 또순이. 고구마의 잠재력을 벌써부터 물씬물씬 보여주고 있다 



왕대륙 (이장우) : 32세, 박금병의 손자, 왕진국과 오은영의 장남, 왕이륙의 형, 현 봄앤푸드 본부장.



장다야 (윤진이) : 28세, 나홍실의 딸, 장고래 여동생, 이륙의 연인, 플로리스트로 작은 플라워샵을 운영.



왕이륙 (정은우) : 30세, 대륙의 동생, 미국 유명한 요리학교 출신, 퓨전 레스토랑 경영.



김미란 (나혜미) : 27세, 김동철과 소양자의 둘째 딸, 김도란의 동생.



장고래 (박성훈) : 32세, 나홍실의 아들, 다야 오빠, 치과의사.




김도란 주변인물



소양자 (임예진) : 50대 초반, 김동철의 아내, 도란과 미란의 엄마. 드라마 초반부 발암 캐릭터.



김동철 (이두일) : 50대 초반, 소양자의 남편, 도란과 미란의 아빠. 하지만 단 4회 만에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하차하고 말았다.




왕대륙 주변인물



박금병 (정재순) : 80세 대륙과 이륙의 할머니, 봄앤푸드 명예고문.전작의 병을 이어받으셨다



왕진국 (박상원) : 50대 후반, 대륙과 이륙의 아버지, 봄앤푸드 대표이사.



오은영 (차화연) : 50대 중반, 대륙과 이륙의 어머니.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재방송시간을 놓치신 경우 무료 드라마 사이트를 이용해서 시청을 하셔야 하는데요. 하단의 무료 드라마 재방송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