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재방송 무료 회차별 다시보기, 흉부외과 재방송시간

 

 

 

 


SBS 채널을 통해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본방송이 되고 있는 SBS 드라마 흉부외과의 심장을 훔친 의사들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 흉부외과 드라마는 두 개의 목숨 단 하나의 심장 의사로서의 사명과 개인으로서의 사연이 충돌하는 딜레마 상황에 놓인 절박한 흉부외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드라마 흉부외과 의사들은 이번주 7회와 8회가 방송이 되었고, 다음주에는 9회와 10회가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로는 박태수역의 고수, 최선한역의 엄기준, 윤수연역의 서지혜등이 출연하고 있고, 배우 장소연이 맡은 강은숙 역은 태산병원 수술장 베테랑 간호사로, 수술장에서만 20년. 스크럽, 서큐레이션, 수술전문간호사, 체외순환을 다 거쳐서 수술방에서 간호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 간호사라고 합니다.

 

 

 

 















SBS 흉부외과 드라마는 본방송시간을 만약 못보신 경우이라면 상단에 있는 방송편성표를 이용해서 재방송시간 및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하실 분이라면 무료 드라마 사이트를 이용해서 시청이 가능하고, 회차별로 무료로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시청 바랍니다.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