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임즈 드라마 재방송 넷플릭스 무료 다시보기

 

 

타임즈 드라마는는 2021년 2월 20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OCN 토일 드라마이며, OCN 채널을 이용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방송시간을 살펴보게 되면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이 되고 있네요. 해당 방송을 시청하실 분이라면 채널을 이용해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TV방송을 무료 시청을 원하시는 경우, 무료티비다시보기 를 통해서 무료 다시보기로 보실 수 있으며 검색을 통해서 원하시는 방영 프로그램 시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방송 시청하실 경우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타임즈 드라마 총 12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줄거리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 아버지 서기태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이라고 합니다.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 아버지 서기태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내용으로 개인적으로 관심이 높습니다.

 

 

 

 

2015년의 기자 이진우(이서진)와 2020년의 기자 서정인(이주영)이 5년의 시간차를 초월해 연결이 되었고 기지국에 대형 화재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가 결제되지 않는 등 각종 통신 장애가 발생했다는 사실이 생기게 됩니다.

 

 

 

 

타임라인의 균열이 시간을 초월해 이진우와 서정인을 이어주었고, 그렇게 과거와 현재의 운명을 손에 쥔 두 사람은 특별한 공조를 통해 어둠에 가려진 진실을 드라마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임즈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주요 인믈
이서진 : 이진우 역 - 진실을 좇는 소신파 기자, 타임즈 대표. 2015년 영세 언론사인 '타임즈'의 대표 기자.
이주영 : 서정인 역 - 진실을 마주한 열정파, 현직 대통령 서기태의 딸. DBS(데일리방송) 보도국 기자.
김영철 : 서기태 역 - 진실을 짊어진 권력의 중심, 현직 대통령. 2019년 현직 대통령. 기자 출신으로 정치계에 입문 했다. 정인의 아버지.

이진우 주변인물

타임즈 (언론사)
김인권 : 도영재 역 - 2015년 타임즈 기자, 2020년 데일리서치 대표. 진우의 친구. '타임즈'의 창립 멤버. 타임즈의 지박령 같은 존재다.
문지인 : 명수경 역 - 2015년 타임즈 기자, 2020년 데일리서치 기자.
하준 : 이근우 역 - 진우의 남동생, 서기태 의원 보좌관. 서기태 대통령이 의원일 때부터 곁을 지켜온 보좌관. 2014년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인물.
박예니 : 송민주 역 - 번역 업무 담당.

서정인 주변인물
정성일 : 강신욱 역 - DBS(데일리방송) 보도국 팀장, 방송국 후배들이 가장 선망하는 DBS 간판 언론인. 기자상도 몇 번씩이나 받은 자타공인 '참 저널리스트'. 정인의 직속 상사.

서기태 주변인물

서기태 캠프 (민국당)
문정희 : 김영주 역 - 권력을 돕는 차기 대선 주자, 국회의원. 기태를 돕는 국회의원이자 차기 대선 주자.
유성주 : 남성범 역 - 국회의원, 틈만 나면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는 일명 '남철새'.
송영창 : 백규민 역 - 전직 대통령, 기태가 당선 되기 전 전직 대통령.

기타
심형탁 : 한도경 역 - 2015년 마운경찰서 강력팀 팀장, 2020년 형사과장. 2015년 마운서 강력팀 팀장에서, 2020년 형사과장에 이르는 인물. 기자와 형사 관계로 만난 진우와는 알고보면 30년 지기 친구 사이.
허재호 : 윤성호 역 - 마운경찰서 형사, 과거 도경과 정식을 충실히 따르던 후배. 현재는 정인과 진우를 돕는 듬직하고 책임감 강한 열혈 형사.
배현경 : 오정식 역 - 마운경찰서 형사, 전형적인 '강약약강'.

 

 

 

 

 

 

타임즈 드라마 범죄 및 SF를 다루고 있는 있으며 본방송을 놓치신 경우 TV 편성표의 재방송시간을 확인 하셔서 TV를 이용해서 무료 다시보기로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서 시청하실 분이라면 넷플릭스를 통해서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무료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