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나디 골로프킨 세르기 데레비안첸코 TV조선온에어 실시간 복싱 인터넷 생중계

 

 

 

 

골로프킨이 10월 6일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국제복싱연맹(IBF) 미들급 세계 타이틀을 놓고 세르기 데레비안첸코를 상대로 복싱 경기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골프프킨과 데레비안첸코의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0월 6일 12시에 시작이 되며, TV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실 분이라면 TV조선 채널을 이용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 바랍니다.

 

 

 

 

골로프킨은 알바레스와의 첫 대결에서 석연찮은 무승부를 기록했고, 두 번째 대결에서는 판정패하며 무패 행진을 마감을 했는데요. 과연 이번 데레비안첸코를 상대로 승리할지 기대가 되네요.

 

 

 

 

 

골로프킨은 올해 초 주문형 스포츠 스트리밍 업체인 'DAZN'과 3년간 6경기를 뛰는 조건으로 1억달러(약 1천160억원) 규모의 초대형 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IBF 미들급 세계 랭킹 1위인 데레비안첸코는 2018년 10월 다니엘 제이콥스에게 1-2 판정패한 것이 유일한 패배라고 하네요.

 

 

 

 

골로프킨(39승(35KO) 1무 1패)은 2017년 3월 제이콥스를 상대로 비록 위태위태한 경기를 펼치긴 했지만,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을 거둔 바 있다고 합니다.

 

게나디 골로프킨 데레비안첸코 경기일정

 

경기시간 : 10월 6일 오전 12시

 

경기대상 게나디 골로프킨 데레비안첸코

 

경기중계방송 TV조선 온에어

 

 

 

 

게나디 골로프킨 데레비안첸코 중계

 

 

 

 

골로프킨은 "팬들이 바라는 다음 상대를 알고 있다"며 "나는 카넬로를 상대할 준비가 돼 있다. 그를 데려와라. 여러분들이 드라마를 원한다면 카넬로에게 나와 싸워 달라고 얘기해달라"고 했습니다. 골로프킨은 6월 9일 무명의 스티브 롤스(35·캐나다)에게 4라운드 KO승을 거둔 뒤 사울 카넬로 알바레스(29·멕시코)와의 3차전에 대해 강한 의욕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