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중국 축구중계 박항서 히딩크 빅매치 맞대결 인터넷 해외중계

 

 

 

 

중국 베트남의 친선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9월 8일 저녁 7시에 시작이 되며,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네요. 베트남 중국 축구중계 실시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23세이하평가전 베트남 중국 축구 중계방송을 통해서 무료로 인터넷 tv 중계로 시청하시길 바라며, 과연 히딩크의 중국 축구가 승리할지 아니면 박항서의 베트남 축구가 승리할지 기대가 되네요.

 

 

 

 

 

히딩크 vs 베트남 히딩크 쌀딩크 박항서의 대결. U-22 친선경기로 중국에서 시작이 되며,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4강 신화를 이끈 거스 히딩크 감독과 박항서 감독의 맞대결이 성사가 되었네요.

 

 

 

태국과 중국 22세 이하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박항서 감독과 히딩크 감독이 명대결을 벌일 예정이며, 명장 히딩크 감독의 축구 전략과 전술을 이번 베트남 중국 축구 경기에서 유감없이 볼 수 있을 것이라 보여집니다.

 

 

 

히딩크 감독은 중국 올림픽 대표팀을 이끌고 있으며, 베트남 U-22 대표팀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경계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히딩크 vs 박항서' U-22 축구 친선경기는 9월 8일 일요일 저녁 7시에 승부가 시작되며, 히딩크 감독의 축구와 박항서 감독의 축구를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베트남 중국 축구 친선 경기 생방송은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로 볼 수 있네요.

 

 

 

 

스포티비 온에어

 

스포티비 나우

 

히딩크 감독은 이번 베트남과의 경기를 위해 23인이 아닌 30명의 선수를 소집했으며, 끊임없는 내부 경쟁으로 베트남전에 나설 정예 멤버를 선별하겠다는 계획이며, 베트남과 치르는 90분뿐 아니라 그 준비 과정까지도 중국 선수들의 발전을 노릴 예정이라고 하네요.